꿀 국내 여행

대천 1박2일 여행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행생활 2024. 2. 13.

대천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에 대천에 가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천은 충남 서천군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깨끗한 바다와 백사장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제가 대천에서 무엇을 했고, 어떤 곳을 방문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캠핑장에서의 하루

저희는 대천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캠핑장에 머물렀습니다. 캠핑장은 바다와 가까워서 바람소리와 파도소리를 들으며 편안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캠핑장에는 텐트와 바베큐 그릴, 의자와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바베큐를 하면서 맥주와 소주를 마시고, 밤에는 불놀이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고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캠핑장에서의 하루는 정말 즐거웠습니다.

대천 해수욕장에서의 놀이

다음 날 아침에 저희는 대천 해수욕장으로 갔습니다. 대천 해수욕장은 넓고 깨끗한 백사장과 맑은 바다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저희는 수영복을 입고 바다에 들어가서 물놀이를 했습니다. 파도가 조금 세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바다에서 나와서는 모래성을 쌓거나, 해변에서 산책을 하거나, 해변가의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대천 해수욕장에서의 놀이는 정말 시원하고 상쾌했습니다.

대천 주변의 관광지 방문

저희는 오후에 대천 주변의 관광지를 방문했습니다. 첫 번째로 간 곳은 대천 자연생태공원입니다. 이 곳은 대천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동물원과 식물원, 전통문화체험관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동물들과 사진을 찍고, 식물들을 구경하고, 전통문화체험관에서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곳은 가족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입니다.

두 번째로 간 곳은 서산 만리포해수욕장입니다. 이 곳은 대천 해수욕장보다 조금 더 작고 조용한 곳으로, 일몰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저희는 해수욕장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해변가의 식당에서 회와 막걸리를 먹었습니다. 이 곳은 연인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입니다.

대천 1박2일 여행의 마무리

저희는 대천에서 즐거운 1박2일 여행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대천은 바다와 캠핑, 관광지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대천에서 힐링하고, 친목을 다지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대천에 가시는 분들은 저희가 한 것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